SPC e-Shop proposal
2010
4 day
맛있는 생각을 담다,자신이 원하는것(장바구니,마이페이지) 혹은 다른사람의 생각(커뮤니티)을 말풍선의 심벌을 도입하여
사이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하려 했다.
인식하기 쉬운 심볼형태를 통해 다양한 의미 적용함으로 동선을 줄이고 쉽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하였다.
특별한날의 선물 (영상을 통한 관련제품소개)및 맛지도(RIA)등 제품을 고르는데 도움을 주기위한 서비스를 다양하게 시도하려 했다.
90%
'onl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msung Ace Digitech (0) | 2012.10.25 |
---|---|
Re:NK proposal (0) | 2012.10.25 |
INFINITI M (0) | 2012.10.25 |
KT Proposal (0) | 2012.10.25 |
Lotte i Mall Giants Proposal (0) | 2012.1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