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Driving Center MINI Brand Experience
2014
100%
BMW MINI Live
증강현실 기반의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솔루션으로 기존의 브랜드 광고를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로 변환 시키는 혁신적인 미디어 솔루션으로 제한된 공간에서 소비자가 다양한 제품을 실감형 미디어로 만나보고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옥외 광고 솔루션이다
엔터테인먼트 모드, 쇼룸 모드, 호스피탈리티 모드 등 BMW 드라이빙 센터의 방문객 목적에 최적화되어 활용 되고 다양한 컨텐츠를 SNS 및 개인 이메일과 연동하여 사용자 만든 컨텐츠가 광고 켐페인에 CRM으로 적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iF Design Award 2015 / Retail Showroom
BMW Driving Center
Cloud
AR Mode
UI Kit
Back Ground
'new med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SLS Las Vegas Digital Signage (0) | 2014.07.22 |
---|---|
751 D-PARK LOOKBOOK ideation mock up (0) | 2014.07.08 |
SmartWall Gesture Recognition (0) | 2014.07.08 |
BigMediaWall Planning (0) | 2014.07.08 |
Smart Wall UCC (0) | 2014.07.08 |